다이치 카시트,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2015-06-26 09:1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다이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다이치가 공식 브랜드몰 다이치몰에서 다이치 카시트와 가방 아기띠 등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최근 메르스 여파로 각종 육아박람회가 취소되면서, 다이치가 박람회 현장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육아박람회와 동일 조건으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다이치는 듀웰, 듀웰 시즌2, 퍼스트 세븐을 비롯해 이번 2015 신제품 디-가드 등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다이치 정품 쿨시트 또는 카시트 전용 썬바이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온라인 베이비페어 행사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사노산 베이비 썬크림 SPF50'을 선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다이치 관계자는 "최근 메르스 여파로 육아박람회 현장을 방문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실제 박람회에서 제공하려 했던 혜택 그대로의 할인과 사은품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