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리트리트' 콘셉트 부티크 리조트, 5월 홍천에 오픈

2016-04-29 08:33
  • 글자크기 설정

오는 5월 4일 강원도 홍천에 오픈하는 유 리트리트 외관 야경[사진=유 리트리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국적 ‘리트리트’를 콘셉트로 하는 럭셔리 부티크 디자인 리조트 ‘유 리트리트(U Retreat)’가 오는 5월 4일 강원도 홍천에 공식 오픈한다.

 ‘유 리트리트’는 최근 고소영·장동건 부부의 신천리 주택으로 세계건축가상을 수상한 이뎀도시건축의 곽희수 대표가 직접 설계 디자인을 해 눈길을 끈다.
리트리트(Retreat)는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한다는 뜻으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공간 또는 인간 관계에 잠기는 생활 양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 리트리트 리조트를 네이밍한 이뎀도시건축 곽희수 대표는 "‘유 리트리트’는 이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프라이빗 부티크 리조트”라면서 “호텔의 편의성과 내 집 같은 편안함을 갖춘 새로운 콘셉트의 럭셔리 숙박 시설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유 리트리트는 힐즈-벨리-스트림으로 구성된 3개동, 총 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25만원부터110만원대(요일과 및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달라짐)로 다양하다. 기본 조식(2인 기준)은 포함된다.

이고ㅅ에서는 기념품 또는 선물용으로 유 리트리트 머그세트, 타월 세트(어메니티, 타월, 페이퍼백 패키지) 를 비롯해 VVIP 회원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오픈 기념 이벤트로 5월 31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유 리트리트 머그컵 또는 타월(택일 선택 가능)을 선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