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예인 "아버지 가장 유명한 멘트는 개 소리"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6-07-23 00:10
  • 글자크기 설정

멜로디데이 [사진=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멜로디데이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22일 밤 방송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멜로디데이와 비스트, 존박, 박재범&어글리덕 등이 출연한다.
이날 멜로디데이는 “사람들의 하루를 우리의 멜로디로 물들인다는 뜻이다”라며 팀명의 의미를 밝혔는데, ‘손끝으로 원을 그려봐 네가 그릴 수 있는 한 크게 그걸 뺀 만큼 널 사랑해’로 유명한 시인 원태연이 만든 이름이라는 사실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정식 데뷔 전부터 드라마 OST와 프로젝트 활동 등 많은 음악을 선보인 멜로디데이는 “OST만 20곡 이상, 듀엣과 싱글 음원 합해서 50곡 정도”라며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성을 자랑했다. 이어 참여했던 드라마 OST 곡들을 메들리로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멜로디데이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먼저 멤버 차희는 청순한 보이스가 매력이라고 밝힌 뒤 대세 뮤지션 딘의 ‘D’를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였다. 또한 멤버 여은은 “어렸을 때 판소리를 해서 그런지 한 맺힌 목소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R&B부터 뮤지컬까지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며 정키의 ‘홀로’를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멜로디데이 멤버 예인은 데뷔 초부터 성우 안지환의 딸로 밝혀져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예인은 “아버지의 가장 유명한 멘트는 개 소리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이어 “‘동물농장’에서 동물 목소리를 많이 내신다”고 설명해 좌중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예인은 오광록과 김윤석, 여진구의 성대모사로 신곡 ‘깔로’를 소개하며 박수를 받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