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NCT LIFE’시즌 4에서 한식 왕 도전

2016-10-21 15: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신인 그룹 NCT(엔시티)의 ‘NCT LIFE’시즌4에서 한식 왕에 도전한다.

‘NCT LIFE 한식왕 도전기’는 오는 22일 밤 10시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협업해 한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제작된 만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시즌4에서는 한식을 주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식 대표 셰프 권우중의 지도하에 멤버 간 한식 요리대결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집’, ‘케이스타일허브 한식문화관’ 등 한식의 맛과 멋을 체험할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한다. 또한 이번 시즌은 지난 ‘NCT LIFE’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울러 오는 22일 공개되는 1회는 한식왕이 되기 위한 첫 번째 요리 경연이 그려진다. 외국인들이 뽑은 최고의 한식 요리 10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각 멤버들이 요리 대결을 펼치며,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등 다국적 멤버들의 각기 다른 요리 실력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와 함께 이번에 방송되는 ‘NCT LIFE 한식왕 도전기’에는 NCT 멤버 태일, 태용, 도영, 재현, 유타, 텐, 윈윈 등 7명이 출연해 새로운 멤버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NCT의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NCT LIFE 한식왕 도전기’는 총 6회에 걸쳐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등을 통해 매주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