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뮤직뱅크 MC' 이서원 "방탄소년단 무대 보고 감탄…진짜 프로라고 느껴졌다"

2016-12-24 00:11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서원 [사진=앳스타일]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이서원은 최근 앳스타일 2017년 1월 호에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이서원은 여심을 사로잡을 ‘남친룩’을 선보였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서원은 “송중기, 박보검 등 소속사 형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KBS2 ‘뮤직뱅크’ MC로 데뷔한 소감이 어떻냐”는 질문에 “신인일 때 만날 수 있는 기회니 더 소중하다”며 “워낙 선배들이 잘했기 때문에, 그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을 늘 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선배들이 모니터 후 어떤 얘기들을 하던가”라는 질문에는 “보검이 형은 자신이 MC를 했을 당시의 사진 등을 메시지로 많이 보냈다”며 “우리 회사(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선배들이 전부 모니터를 해줘 놀랍고 감사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별히 인상 깊은 아이돌이 있나”라는 질문에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보고 감탄했다”며 “경주에서 진행된 무대가 되게 미끄러운 악조건이었다. 그 상황에서도 정확하게 칼군무를 하는 모습에 진짜 프로라고 느꼈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2017년에는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하고 싶다며 사극을 비롯해 날라리 역할, 이기적인 캐릭터 악역 등 다양한 역할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12월 23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1월 호에서 이서원과 함께한 ‘오! 마이 서원’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이서원 [사진=앳스타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