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서울시설공단, 2017 WBC 서울라운드 개최 업무협약 체결

2017-01-31 14:37
  • 글자크기 설정

[WBC가 개최되는 고척돔. 사진=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KBO(총재 구본능)와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이 성공적인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개최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KBO와 서울시설공단은 2월 1일 오전 10시 30분에 야구회관 5층 회의실에서 ‘2017 WBC 서울라운드 개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KBO 양해영 사무총장과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이번 업무협약은 오는 3월 6일 개막하는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서울라운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2017 WBC 서울라운드가 개최되는 고척스카이돔의 운영주체인 서울시설공단은 이번 KBO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대회 운영비용 일부를 지원하고, 원활한 대회 운영과 홍보를 위한 각종 제반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KBO 역시 성공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대회기간 중 개최 도시인 서울시의 브랜드 이미지와 국내 최초의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을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쓸 방침이다.

KBO와 서울시, 서울시설공단은 2017 WBC 서울라운드 유치 과정부터 대회 추진, 준비까지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조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22일부터 26일에는 메이저리그 구장 관리 분야의 전문가들과 서울시설공단, 넥센히어로즈 그라운드 관리 담당자 등이 합동으로 고척스카이돔 그라운드 정비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2017 WBC 서울라운드의 입장권 예매는 2월 1일 오후 2시부터 단계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와 ARS,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