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여은 "이번 앨범, 각선미와 몸매 강조…의상도 타이트하게 준비"

2017-02-14 16:44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멜로디데이 여은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열린 멜로디데이 두 번째 미니음반 'KISS ON THE LIP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앨범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멜로디데이 여은이 이번 앨범을 통해 각선미를 강조했다고 밝혔다.

여은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걸그룹 멜로디데이 미니 2집 ‘Kiss On The Lips(키스 온 더 립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앨범에서) 각선미를 강조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여은은 “뮤직비디오에서 각선미를 드러내는 영상이 많다. 이번 무대를 통해서도 각선미와 몸매를 보여드리자는 생각이 있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의상도 몸매를 드러내는 느낌으로 골랐다”며 “타이트한 룩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멜로디데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Kiss On The Lips’는 태연의 ‘아이’를 성공시킨 해외 유명 작곡진과 국내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았고, 제이큐와 그의 작사팀 ‘메이크 유 마인 웍스’가 가사를 맡은 레게팝 장르의 곡. 시작과 동시에 귀를 사로잡는 몽환적 기타 리프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마치 주문처럼 입가에 맴돈다.

멜로디데이는 15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