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X이동휘 '부라더', 2017년 하반기 개봉…최강 코믹 콤비가 뭉쳤다!

2017-02-16 10: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부라더' 스틸컷]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부라더’가 지난 1월 6일 크랭크인했다.

영화 ‘부라더’(감독 장유정·제작 홍필름 수필름·제공 ㈜우성엔터테인먼트)는 근본 있는 안동으로 돌아온 근본 없는 형제의 ‘나 혼자 잘 살기’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

‘굿바이 싱글’, ‘부산행’ 등의 작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면모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변신으로 대세 배우에 등극한 마동석이 국보급 보물을 찾기 위해서라면 고가의 장비 구입도 마다 않는 허당 석봉으로 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영화 ‘뷰티인사이드’, ‘공조’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동휘가 뛰어난 업무 능력으로 회사에서 인정 받지만 늘 낙하산 인사에 밀리는 약골 동생 주봉 역으로 개성 넘치는 열연을 펼친다. ‘마요미’ 마동석, ‘휘블리’ 이동휘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부라더’는 두 배우가 선보이는 최강 형제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동석, 이동휘를 비롯 이하늬, 조우진, 송영창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고향집으로 가는 길에 우연한 교통사고와 함께 형제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문화재청 직원 오로라 역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온 이하늬가, 석봉, 주봉 형제의 사촌 동생이자 어리바리한 경찰 미봉 역에는 드라마 ‘도깨비’의 시크한 김비서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조우진이 출연해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부라더’는 2008년 초연을 시작해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영화화 한 작품으로, 원작 뮤지컬과 영화 ‘김종욱 찾기’를 통해 재기발랄한 연출력을 선보인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터미네이터’, ‘런던 해즈 폴른’ 시리즈 등 전세계 유수의 외화를 수입해 한국 관객들에게 소개해 온 ㈜우성엔터테인먼트가 첫 번째 한국영화 투자, 제작을 맡아 눈길을 끈다.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우성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영화로 영역을 확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7년 하반기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