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트와이스, 비글미 넘치는 'Knock Knock' MV 티저 영상 공개

2017-02-17 08: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트와이스 신곡 ‘Knock Knock’의 티저 영상이 공개 돼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7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지난해 ‘TWICEcoaster : LANE 1’ 앨범의 타이틀곡 ‘TT’의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포인트가 있어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TT’의 뮤직비디오는 노크 소리와 함께 ‘To be continued’ 문구가 뜨며 마무리됐는데, 이날 공개된 ‘Knock Knock’의 티저 영상도 의문의 노크 소리로 시작했다.

멤버들은 노크 소리를 듣고 계단에서 뛰어내려와 문을 얄고 누군가를 반갑게 맞이한다. 컴백 포토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오렌지톤의 문과 노크 소리가 하나의 스토리로 엮이면서, 앨범 전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트와이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Knock Knock’(낙낙)은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기반으로 한 음악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발랄함을 부각시킨 곡이다.

매 활동마다 전국민적인 열풍을 일으킨 포인트 안물르 선보였던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에서도 ‘노크춤’ ‘까꿍춤’ ‘별똥별춤’ 등 다양한 동작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상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