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데님위크로 청바지 100여종 선봬

2017-02-26 12:2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이랜드리테일은 청바지 100여종을 선보이는 '데님위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데님위크에서는 올해 봄·여름 청바지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자체 브랜드(PB)인 전문 브랜드 제이빔, 인디고뱅크, 인디고키즈, 리틀브렌뿐 아니라 아동복 브랜드인 스탭키즈, 신디키즈, 펠릭스키즈 등 총 7가지 브랜드가 참여한다.
제품에는 회복력이 우수한 라이크라 소재와 세탁 후에도 보풀이 거의 생기지 않는 모달 소재, 수분 함유량이 높아 부드럽고 시원한 친환경 소재 텐셀 등이 사용됐다. 가격은 성인용 최대 3만원대, 아동용은 2만원대로 책정됐다.

대표적으로 여성 브랜드 제이빔에서 기본 스키니핏부터 부츠컷, 스트레이트 등 8가지 핏 청바지를 출시했다. 남녀 캐주얼 브랜드 인디고뱅크에서는 오픈 구제 스타일의 머드 코팅 스키니와 슬림 테이퍼드핏의 다크 라이크라 뉴슬림 등 신축성이 좋은 제품들을 내놨다.

주니어 브랜드 리틀브렌에서는 아이들의 다양한 체형에 맞는 모든 핏의 청바지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여아를 위한 데님소재 원피스와 자수 스커트, 데님 재킷 등 청바지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유아동 브랜드 인디고뱅크키즈에서는 스키니와 슈퍼스키니, 제깅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청바지 외에도 데님재킷, 셔츠, 티셔츠 등 150여가지 데님 제품을 마련했다”며 “라이크라, 텐셀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맞춰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