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해외 투어 불참…"남은 공연 8인 멤버만 진행, 개인 스케줄 때문" [전문]

2017-03-10 08:38
  • 글자크기 설정

엑소 레이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DB)]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엑소 레이가 개인적인 스케줄 때문에 해외 투어에 불참한다.

지난 9일 엑소의 ‘EXO PLANET #3 - THE The EXO’rDIUM 콘서트 투어를 진행중인 공연 기획사 드림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남은 투어에 불참한다고 전했다.
드림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 측은 “향후 예정 돼 있는 해외 투어에 멤버 레이는 스케줄 조정이 불가해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며 “레이의 참석을 기대하셨을 모든 분들께 유감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남은 투어는 레이를 제외한 멤버 8인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엑소는 지난해 7월 서울을 시작으로 ‘EXO PLANET #3 - THE The EXO’rDIUM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말에는 필리핀 마닌라에서 성공리에 공연을 마쳤으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북아메리카 공연 등을 앞두고 있다.

이하 드림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리미티드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공연 기획사 DREAM MAKER ENTERTAINMENT LIMITED 입니다.

EXO PLANET #3 - The EXO’rDIUM 콘서트 관련 안내 드립니다.

향후 예정되어 있는 해외 투어에 멤버 LAY는 스케쥴 조정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Kuala Lumpur, Singapore, North America] 멤버 LAY의 참석을 기대하셨을 모든 분들께 유감의 말씀을 전합니다.

남은 투어는 LAY를 제외한 멤버 8인으로 진행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응원 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EXO의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