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봄맞이 ‘혜택을 누려 봄’ 이벤트 실시

2017-03-17 09:59
  • 글자크기 설정

봄철 해외여행 준비하는 국내 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

 

아주경제 진순현 기자= 신라면세점은 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혜택을 누려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봄을 맞아 '쇼핑목표 달성해 봄' '퀴즈왕 도전해 봄' '모바일 쇼핑 즐겨 봄' 등 봄을 테마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목표 달성해 봄’ 행사는 180달러 이상 또는 360달러 이상 중 원하는 쇼핑목표 금액을 선택한 후 오는 26일까지 해당 목표를 달성하고 이달 내 구매상품을 인도하는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또는 간식 경품을 증정한다.

쇼핑 목표 달성에 성공한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4명에게는 △제주신라호텔 조식 포함 1박 숙박권 1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 조식 포함 1박 숙박권 3명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다양한 쇼핑 혜택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2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퀴즈왕 도전해 봄’ △모바일 앱에서 발송하는 ‘앱푸쉬 알림’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쇼핑 즐겨봄’ △이달 신규 가입고객과 가입 시점에 상관없이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쿠폰, 적립금, 커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신규가입 웰컴 123’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