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44회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참가

2017-03-20 10: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필리핀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3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가한다.

1992년 처음 개최된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는 매해 봄∙가을 두 차례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학 및 이민 관련 박람회로 자리잡았다.

해외 11개국 대사관, 관광청, 문화원 및 이민청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서는 해외 유학, 이민, 해외 취업, 인턴십 및 워킹 홀리데이 등에 관한 정보와 상담을 제공한다.

필리핀관광청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꾸리고 필리핀 관광 안내 책자 및 필리핀 ESL 브로셔를 무료로 배포하고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으로 에코백, USB, 캐리어 택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중 3명을 추첨해 필리핀 항공의 인천-마닐라-인천 왕복항공권 2매와 세부퍼시픽 항공의 인천-마닐라/세부-인천 왕복 항공권 1매를 각각 증정한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필리핀은 영어 어학 연수가 가능한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동남아 국가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최적을 환경을 자랑한다”며 "이번 박람회에 필리핀 어학 연수 및 이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