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서관에서 봄맞이 하세요!

2017-03-21 07:57
  • 글자크기 설정

4.1.~ 책갈피 배부 / 4.8. 강원국 작가와의 만남 / 4.22. 팝업책 만들기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시장 유정복) 영종하늘도서관(미추홀도서관 분관)은 제53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4월 한 달 동안 책갈피 배부, 원화전시, 작가와의 만남, 팝업책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4월 1일부터 1층 안내데스크와 각 자료실 안내데스크에서 도서관주간 책갈피를 배부하며, 4월 3일부터 25일까지는 원화전시‘고라니 텃밭’을 1층 중앙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4월 8일 오후 2시에는 작가와의 만남이 운영된다. 베스트셀러인『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의 작가이자 전 청와대 연설 행정관 및 비서관으로 재직한 강원국 작가를 초청해‘마음을 움직이는 글쓰기’를 주제로 세미나실Ⅰ에서 2시간 동안 강연한다.

또한 4월 22일 오후 2시부터 팝업놀이터 대표 안선화 강사와 함께 ‘팝업책 만들기’ 체험행사가 세미나실Ⅰ에서 진행되며 버려지는 그림책을 재활용하여 창작하는 즐거움과 책의 소중함을 알게 한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접수 가능하며 재료비 5,000원은 참가자 개별 부담이다.

접수는 작가와의 만남은 3월 20일부터, 팝업책 만들기는 4월 5일부터이며 오전 9시부터 전화·방문(70%) 및 온라인(30%)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종하늘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