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음컴퍼니, 창작 뮤지컬 '마르틴 루터' 초연 무대…12일 예매 시작

2017-04-11 23: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음 컴퍼니]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한 창작 뮤지컬 '마르틴 루터'가 초연 무대를 올린다.

신생 뮤지컬 제작사인 아음컴퍼니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대학로 상명아트홀에서 뮤지컬 '마르틴 루터' 공연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11월, 한 차례 시범 공연을 통해 관객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 작품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진리와 정의는 무엇이며 어떻게 그 가치를 지켜나가야 하는지를 깊이있게 질문한다. 암울한 시대적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오직 믿음'을 외치며 나아갔던 루터의 삶과 종교개혁 사건을 15곡의 창작곡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부당한 현실에도 수동적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이 시대의 많은 사람들에게 소신을 가지고 끊임없이 움직이면 세상에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있다.

박스테반(마르틴 루터), 김재민(알브레히트), 정현승(유스투스), 김성(카타리나), 이동희(데이브), 박지해(마틸다), 김태윤(에크), 이영록(비난트, 앙상블), 유한나(앙상블) 등이 출연한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12일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음컴퍼니 홈페이지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민 아음컴퍼니 공동대표는 "마르틴 루터는 16세기 전반 타락한 중세 사회를 향해 목숨을 걸고 개혁의 닻을 올려 인류사를 관통하는 등대가 됐다"며 "면죄부로 구원을 사고 팔던 암흑의 시대에 오직 믿음을 외쳤던 루터의 그 감동적인 삶을 뮤지컬을 통해 경험해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