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박재범,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합류…최강 라인업 구축

2017-04-15 10:05
  • 글자크기 설정

도끼-박재범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합류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DB) / CJ E&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를 이끌어 갈 네 번째 프로듀서가 드디어 공개됐다.

지코&딘, 타이거 JK&Bizzy, 다이나믹듀오에 이어 AOMG와 일리네어 수장을 맡고 있는 박재범&도끼가 '쇼미더머니6'의 마지막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면서 역대 최강 프로듀서 라인업이 완성됐다.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15일 오전 “어젯밤 박재범&도끼가 네 번째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재범은 ‘쇼미더머니4’에서, 도끼는 시즌3과 시즌5에서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지코&딘, 타이거JK&Bizzy,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까지 ‘쇼미더머니6’의 역대 최고 프로듀서 라인업이 완성되며 올해 중반 편성 예정인 ‘쇼미더머니6’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출연을 확정 지은 박재범은 “도끼와 함께 프로듀서를 맡게 돼 기쁘다,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도끼는 “우린 에오엠지와 일리네어가 있기 전부터 함께한 아는 사람들은 다 알만큼 가장 교류가 많았던 둘이다. 시작부터 함께한 둘이 오랜만에 뭉쳐서 벌써 3번째 출연인데 가장 새로운 느낌으로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2017년 또 한번 대한민국을 힙합열풍으로 채울 ‘쇼미더머니6’는 지난 3월 초부터 래퍼 공개모집을 진행했다.수 많은 유명 래퍼들이 출사표를 던진 사실이 알려지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쇼미더머니6’의 래퍼 공개 모집은 오는 4월 16일까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실력파 래퍼를 찾아 미국 LA와 뉴욕 두 군데서 예선을 진행하며, 방송은 2017년 중순 편성 예정이다.

한편, Mnet을 대표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을 힙합 열풍으로 물들였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다.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까지 역대 우승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