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엔 만원 들고 '탁' 떠나요

2017-04-21 07:15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오는 29일부터 실시되는 2017 봄 여행주간(4월 29일~5월 14일)도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 봄 여행주간에는 완연한 봄을 맞아 보다 많은 국민이 국내 곳곳에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만원 한장 들고 탁 떠나는 여행···‘만원의 행복’이벤트

봄 여행주간 부담 없이 떠나고 싶다면 ‘만원의 행복’ 이벤트에 주목하자.

부안 마실축제, 보성 녹차밭 체험, 남원 춘향제, 정선 레일바이크, 평창 양떼목장 등 알차고 특별한 21가지 기차 여행을 선착순 2500명에게 단돈 1만원에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모든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5000원 권도 준다.

예약은 4월 20일부터 25일까지이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및 모바일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대인·소인 동일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각 코스별 모집인원 및 예약일정이 달라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서둘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봄 여행 순간을 공유하면 경품이 탁! ‘#탁!큐멘터리’ 해시태그 이벤트

언제나 즐거운 여행. 남겨진 순간의 기록을 SNS를 통해 공유하자.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질 것이다.

‘#탁큐멘터리’ 이벤트가 그것이다.

봄 여행주간 중 국내 여행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여행주간’, ‘#탁큐멘터리’ 두 개의 해시태그는 필수다.

최신형 DSLR 카메라(1명), 국민관광상품권(10명) 등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매일 5명을 추첨해 기프티콘도 준다.

참가작은 봄 여행주간 사이트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우수 작품은 선별을 통해 국내여행 홍보영상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그 외 풍성한 이벤트 '팡팡'

이 밖에도 조부모·손주 간 소통 및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모두가 행복한 여행가기 이벤트’, 전국 베니키아 호텔을 여행주간 동안 2만원 할인해 주는 ‘베니키아 할인 이벤트’, 관광통역안내전화 1330 퀴즈 이벤트, 자신의 여행 맛집을 소개하는 ‘여행이 탁!, 맛집이 탁!’ 이벤트, 야간에 가면 더 좋은 여행지를 추천하는 ‘별빛 달빛여행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봄 여행주간에 펼쳐진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