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최수종·하희라 부부-트와이스 등, 제 19대 대통령 선거 투표 참여

2017-05-09 13:41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정우성, 최수종·하희라 부부, 걸 그룹 AOA 설현, 방송인 전현무 등이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을 맞아 투표에 참여했다(위 왼쪽부터 시계 방향). [사진=SNS 출처]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연예계 톱스타들이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을 맞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배우 정우성, 최수종·하희라 부부, 방송인 전현무 등은 9일 자신의 SNS에 대선 투표 참여 인증 사진을 올렸다.

특히 정우성은 서울 삼성1동 제3투표소를 배경으로 투표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유권자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 역시 서울 서초구 방배4동 제2투표소 앞에서 함께 찍은 투표 인증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최수종은 "투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소중하고 아름다운 권리. 선한 영향력. 축복의 통로"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주목 받았다.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는 서울 성동구 금호4가 제1투표소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과 함께 “앞으로 우리 대한민국 꽃길만 걷자. 스케줄 전 벼락투표 다들 투표 하세요”라는 글을 올려 투표를 독려했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왼쪽)와 나연이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인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한편 이들 외에도 배우 유이, 한채영, 걸 그룹 AOA 설현, 트와이스 나연·지효 등의 스타들이 투표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