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계속되는 논란에 SNS에 '나는 뻔뻔하게 살기로 했다' 의미심장 글 게재

2017-06-19 07: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장미인애가 계속되는 논란과 관련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지난 18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뻔뻔하게 살기로 했다'고 적힌 데이비드 시버리의 저서 표지 사진을 올렸다. 
최근 장미인애는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 이후 자신을 향한 악플이 쏟아지자 SNS를 통해 힘든 심정을 드러내왔다. 

특히 장미인애는 곽정은을 지목하며 "말 가려 하세요. 언제 어디서 저를 마주칠지 모르니"라고 경고해 또다시 두 사람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 시작했다. 

앞서 2년전 곽정은은 장미인애의 고가 쇼핑몰에 대해 "장미인애 측의 문제 발언은 '연예인은 약자다'라는 말이다. 그런 발언이 쇼핑몰 상품 가격과 맞지 않아 대중들의 화를 돋운 것 같다. 연예인들이 시장 가격을 모르는 상태에서 '그래도 내가 연예인이니까, 내가 벌던 게 있으니까' 하는 생각으로 스스로 가격을 높게 책정하는 게 아닌가 싶다"고 발언한 바 있다.

이후 장미인애는 SNS를 통해 "시장 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한 것 같다. 그동안 발로 뛰어다닌 사람을 바보 만든다"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