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밴드 버즈, 7월 28일 컴백 확정…버즈 표 발라드의 귀환 예고

2017-07-14 08:4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산타뮤직 제공]


김아름 기자 =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7월 28일로 컴백 일정을 확정지었다.

버즈는 14일 오전 공식 SNS 등을 통해 ‘[BE ONE] BUZZ 1st Mini Album 2017.07.28. Frr’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밤바다를 바라보는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어, 티저 이미지가 이번 미니앨범과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버즈의 첫 미니앨범 ‘BE ONE’은 지난해 10월 싱글 ‘넌 살아있다’ 이후 8개월만으로, 앨범 형태로는 정규 4집 ‘Memorize’ 이후 2년 7개월 만이다.

이번 미니앨범 ‘BE ONE’은 버즈만의 감성이 짙게 담긴 버즈 표 발라드 곡과 남상적인 분위기의 곡, 빠르고 경쾌한 느낌의 곡과 함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8년만의 여름’에 이은 신나는 여름 노래까지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버즈는 지난 7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250명의 팬들을 초대해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 ‘Just One’의 VR 뮤직비디오를 팬들과 함께 촬영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져 화제를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