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혼성그룹 카드(K.A.R.D), 믿기지 않는 신인그룹의 실력…'Hola Hola'

2017-07-21 00:02
  • 글자크기 설정

혼성그룹 카드(KARD)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카드 데뷔앨범 'Hola Hola'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혼성그룹 카드(K.A.R.D)가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드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첫 데뷔 앨범 ‘Hola Hola(올라 올라)’의 동명의 타이틀곡 ‘Hola Hola’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해외에서 먼저 활동하며 인기를 끈 뒤 국내에서 데뷔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국내에서는 드문 혼성그룹으로 화제를 끈데 이어 이들의 완벽한 퍼포먼스는 신인 그룹답지 않은 실력이었다.
 


‘Hola Hola(올라 올라)’는 강한 드럼 비트위에 신스와 패드로 풍성함을 더한, 댄스홀 그루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여기에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EDM 멜로디를 얹어 뜨거운 태양과 푸르고 청량한 바다를 연상케한다.

이들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사한 뒤 국내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더불어 해외 투어도 예정 돼 있어 이들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혼성그룹 카드(KARD)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카드 데뷔앨범 'Hola Hola'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