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씨엘씨, 팬들에게 한마디 "사랑해요 지켜봐주세요"

2017-08-13 16:47
  • 글자크기 설정

일곱빛깔 무지개 씨엘씨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걸그룹 CLC 6번째 미니앨범 '프리즘(FREE'SM)' 발표회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7.8.3 scape@yna.co.kr/2017-08-03 14:21:55/ <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씨엘씨가 컴백 소감과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사랑을 내비쳤다. 

걸그룹 씨엘씨(CLC)는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FREE'SM)'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씨엘씨는 타이틀곡 '어디야?'와 수록곡 '써머 키스(SUMMER KISS)' 무대를 선보였다.

은빈은 "새로운 노래로 찾아뵙게 돼 좋다. 또 다른 모습으로 열심히 가까이서 노래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최유진은 “더욱 발전하는 씨엘씨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고, 권유빈은 “많이 준비한 만큼 예쁜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예은은 "앨범 타이틀이 '프리즘'이다. 한 가지의 빛으로 여러 가지 색을 내는 프리즘처럼 씨엘씨도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앨범명에 담긴 각오를 말했다.

장예은은 “저희가 지금까지 많은 콘셉트를 선보였다. 하지만 안 어울린 적은 없었던 것 같다. 이번 콘셉트 역시 씨엘씨한테 잘 어울린다고 느낀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타이틀곡 '어디야?'는 1980년대 후반 유행한 시스팝의 레트로한 알앤비 소울 장르로, 달라진 남자친구에 대한 외로움과 투정 섞인 마음을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