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뮤즈는 '나야 나'…화장품업계 접수한 '프로듀스 101'

2017-08-21 07:16
  • 글자크기 설정

이니스프리 새 광고모델 '워너원'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화장품업계의 '프로듀스 101' 구애가 뜨겁다. 최근 방송을 마친 시즌2 출신 가수들이 화장품 브랜드 새 얼굴로 속속 발탁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2 데뷔팀인 '워너원'과 전속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워너원은 앞으로 1년간 이니스프리 TV광고를 비롯해 화보, 각종 행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토니모리의 새 광고모델 'MXM'[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시즌 2를 통해 구성된 유닛그룹 'MXM'의 임영민과 김동현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MXM의 광고모델 데뷔다.

최근엔 첫 화보 촬영을 마치며 본격적인 전속모델 활동에 들어갔다. MXM은 토니모리 제품 홍보는 물론 청년의 꿈을 지원하는 이 회사 사회공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라비오뜨는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린 그룹 '뉴이스트'의 김종현과 최민기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훈훈한 남자친구를 콘셉트로 TV광고와 화보 촬영 등을 진행했다. ​
 

구달의 새 광고모델 유선호[사진=구달 제공]


클리오의 구달도 시즌2 출신 유선호를 브랜드 새 얼굴로 발탁했다. 유선호는 전속 모델로 광고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구달 홍보에 나선다.

시장 반응도 좋다. 워너원을 광고모델로 앞세운 이니스프리의 컬러마스크 360도 가상현실(VR) 영상은 지난달 17일 유튜브에 첫 공개된 이후 누적 조회수 110만건을 넘어섰다.

이에 힘입어 서울 명동·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건대점, 경기 고양 스타필드점에 VR존이 따로 마련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