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송창의 “‘내 남자의 비밀’서 1인2역…두 인물 정서 다가가기 힘들어”

2017-09-18 10: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제공]


배우 송창의(38)가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을 통해 1인 2역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최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는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 / 연출 진형욱 /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KBS의 총파업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진형욱 감독을 대신해 김상휘 CP와 함께 배우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 이휘향, 정한용, 황영희, 박철호, 이덕희 등이 참석했다.

극중에서 1인 2역 한지섭과 강재욱 쌍둥이로 분하며 색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 송창의는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송창의는 “쌍둥이 역할이다. 둘이 기구한 다른 운명 속에 놓인 쌍둥이”이라며 “한지섭이라는 역할을 힘든 상황에 처해졌고 강재욱은 부잣집 캐릭터인데 쌍둥이 역할을 하면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힘든 점은 두 인물에 정서에 다가가기가 힘든 것 같다. 현장에서 계속 여러 가지 바꿔가면서 대본에 임하고 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1인 2역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영광이고, 열심히 해서 좋은 드라마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내 남자의 비밀’은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9월 18일 오후 7시 50분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