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잼&스타] 하이라이트 양요섭♥양갱-엑소 세훈♥비비…반려견에 푹 빠진 스타는?

2017-09-21 00:00
  • 글자크기 설정

 

 

 

 

 

 


'반려견 천만 시대!!'

화려한 삶을 사는 스타들도 '아무도 없는 집에 가면 외롭다'고 말합니다. 이에 반려견을 키우는 스타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이중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의 반려견을 꼽아봤습니다. 

1. 엑소 세훈 ♥ 비비

복슬복슬한 털이 특징인 비숑프리제인 엑소 세훈의 반려견 비비. 네이버 V앱 '세훈의 강아지를 부탁해'에 출연해 매사 모든 일에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준 비비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무기력한 견 짤'이 등장할 정도로 엑소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치렀습니다. 


2. 소녀시대 태연 ♥ 진저

검은 털, 검은 눈동자, 검은 솜뭉치 같은 토이푸들 진저. 태연을 닮아 깜찍한 외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진저'라는 이름은 평소 캐릭터 진저맨을 좋아했던 태연이 지었다죠. 


3. AOA 설현 ♥ 덩치

베어코트 샤페이 종인 덩치는 설현이 애정하는 반려견입니다. 이름답게 산책을 갈 때마다 설현이 거의 끌려다닐 정도로 큰 덩치를 자랑하죠. 지난 2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했던 덩치는 팬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견입니다!


4. 김재경 ♥ 마카롱

말티즈와 닮은 꼴인 '꼬동 드 툴레아' 견종인 재경의 반려견 마카롱. 김재경의 SNS를 보면 절반이 마카롱과 함께 한 사진일 정도로 애정이 넘칩니다. 특히 마카롱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 여행을 해 팬들의 부러움을 샀었죠.


5. 하이라이트 양요섭 ♥ 양갱

'싱크로율 100%' 주인과 똑 닮았습니다. 장모치와와인 양갱은 주인인 양요섭과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반려견 중 한 마리입니다. 양요섭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할 당시 강아지였던 양갱이의 깜찍한 외모가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았었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