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매드독’ 우도환 “많은 인기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2017-10-12 08:32
  • 글자크기 설정

'매드독' 우도환 [사진=KBS 제공]


‘대세’ 우도환이 겸손함을 보였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극본 김수진 / 연출 황의경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황의경 감독을 비롯해 배우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홍수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우도환은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결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수 없을 것 같다. 인기를 바라고 한 것도 아니고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아직도 너무 크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또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에 대해서도 세심한 마음을 드러냈다.
우도환은 “조재윤 선배님과 전작에서 함께 했지만 또 다른 모습이시고 유지태 선배님, 홍수현 선배님 혜성이 형 화영 씨 등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고 하루하루 많이 배우고 있다”며 “저희 감독님께서도 이 작품을 사랑한다는 게 보이는 것 같다. 작품을 위해서 한 분 한 분 빠지지 않고 목숨 걸고 만들고 있다. 감사하다”고 애정을 전했다.

우도환은 우아하고 누구보다 영리하고 감각적인 뇌섹남,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을 연기한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 범죄 조사극이다. 지난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은 5.5%의 시청률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사진=KBS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