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저업계 수능 이벤트 풍성…수험생 스트레스, 한 방에 날리세요~

2017-11-14 00:00
  • 글자크기 설정
2017대학수학능력시험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이 가장 긴장하는 날이기도 하다.

국내 레저 업계에서는 최선의 노력에 대한 최고의 성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열심히 공부한 자여, 스트레스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이곳으로 떠나자.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길었던 입시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사진=에버랜드 제공]

수능일인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46일간 최대 64%의 할인해 준다. 에버랜드는 2만원에,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 포함 1만5000원에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수험생 우대 이용권을 사전 구매하면 에버랜드는 1만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티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등 에버랜드 인기 어트랙션을 빨리 즐길 수 있는 우선탑승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마트 예약을 이용하면 수험생 대상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 중 35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노트8, 신라스테이 숙박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도 준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 기간 큰 인기를 모았던 '호러메이즈'와 '헌티드하우스'를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11월 19일까지 특별 연장 운영한다.

◆서울랜드는 수능 당일인 11월 16일부터 연말까지 수험생에게 자유이용권을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사진=서울랜드 제공]

고3 신분증 또는 수험표와 함께 서울랜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미지를 매표소에 제시 시 현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능 전날인 11월 15일부터 11월 19일까지는 응원하느라 고생한 중고생을 위해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중고생이라면 누구나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1만5000원에 자유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역시 서울랜드가 제공하는 할인 이미지와 함께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수험생 및 중고생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넌버벌 태권무 퍼포먼스 ‘태권뮤지컬 혼’ 공연도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서울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CPK에서는 수험표 제시 시 갈릭버터칩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CPK 청량리역사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코엑스점, 명동 M플라자점, 산본 롯데피트인점, 은평 롯데몰점, 김포공항 롯데몰점 총 9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메인 메뉴 추가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 및 제휴할인혜택 중복은 불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하며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패키지권을 수험생 본인 50%, 동반 3인까지 20% 할인해준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험생 외에도 중고등학생이나 대학생뿐만 아니라 교복을 입은 모든 사람들에게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1만1000원, 얼라이브 스타까지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권을 1만2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수험생 할인은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대인 요금 기준으로 중복할인 불가다. 또한 수능 수험표 및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은 반드시 지참해야 할인이 적용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11월 30일까지 수험생 본인에게 아쿠아플라넷63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63점에서도 수험생에게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1종 세트 메뉴를 정가 대비 50% 할인된 5000원에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수능을 본 가족이나 친구를 댓글에 소환하는 ‘수능대박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던킨도너츠 기프티콘과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4일이다.

설악 워터피아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누려라 워터피아에서’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숲 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11월16일부터 12월31일까지 ‘수험생 힐링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제이드가든 내 카페에서 전 품목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 역시 각 사업장 별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대명레저산업 제공]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오는 11월 16일 수능 당일부터 12월 14일까지 ‘수험생 우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D멤버스 쿠폰을 이용할 경우 1인 1만7000원,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현장발권을 할 경우 2만원에 입장가능하다.

D멤버스 쿠폰은 대명리조트 공식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방문 당일 쿠폰 신청 및 사용은 불가능하다.

입장 시 수험생을 확인할 수 있는 수험증을 함께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블호텔 고양은 호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음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험생 본인에 한해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의 런치 및 디너 50% 할인을 제공하고 중식당 죽림은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식사 시 자장면 한그릇을 무료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카페&베이거리 일라고 델리는 수험생 본인이 홀케이크 구매 시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엠블호텔 고양의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이며 수험표 지참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 샤인빌 리조트는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카페&베이커리 ‘옵데강’을 방문한 수험생에게 아메리카노 1+1, 홀케익 30% 할인 혜택을 준다.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가 2018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으로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웅진플레이도시 제공]

이 이벤트는 11월16일 수능 당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웅진플레이도시 실내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키/보드(1타임권)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11월18일부터 11월 말까지는 ‘수험생 만원의 행복 특가’ 이벤트를 진행, 본인과 함께한 동반 1인까지 할인 적용되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한 수험생 본인이라면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으며 스키/보드 장비 의류 렌탈은 50%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모든 이벤트는 1일1회 이용 가능하며 장비나 의류 등 기타 렌탈 및 부대시설 이용은 별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