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 야구]선동열 호,0대 7로 처참한 대패..1승2패 대회 마감

2017-11-20 00:00
  • 글자크기 설정

19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BC) 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 0-7로 패한 대표선수들이 경기장을 나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있은 한국 일본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BC)' 결승전에서 한국이 일본에 0대7로 처참한 대패를 당했다. 한국은 1승 2패로 대회를 마감했다.

이 날 한국 일본 야구 경기에서 한국은 4회 2사에 김하성이 좌중간을 가르는 2루타를 성공시켰지만 득점하지 못했다.

4회말 한국 선발 박세웅이 야마카와 호타카에게 볼넷을 허용했고 우에바야시 세이지의 번트 때 야수 선택이 나와 무사 1,2루가 됐다. 도노사키 슈타가 우익수 키를 넘기는 적시타를 때려 일본은 선취점을 얻었다.

5회말 김명신이 2안타를 맞은 무사 1,3루 위기에서 김윤동에 등판해 야마카와를 헛스윙 삼진 처리했지만 우에바야시의 볼넷 이후 도노사키 슈타에 적시타를 맞았다. 니시카와에게 2타점 적시타를 연속으로 허용해 3점을 추가 실점했다.

한국 일본 경기 6회말 김대현이 2사 2,3루에서 야마카와에게 2타점 적시타를 맞아 일본이 0-6까지 점수차를 벌렸다.

7회말 이민호가 니시카와에게 솔로 홈런까지 허용했다 결국 한국은 일본에 0대 7로 처참한 대패를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