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시골경찰2’ 오대환 “신현준 형님 진짜 늙었다”

2017-11-21 08:17
  • 글자크기 설정

'시골경찰2' 오대환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배우 오대환이 신현준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 이재준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신현준은 ‘시골경찰’을 통해 ‘앙숙케미’를 보이고 있는 오대환에게 “앙숙이라 생각하는지, 파트너라 생각하는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이에 오대환은 “저는 (프로그램 하면서) 신 순경님께 세뇌 당하는 것 같다. 사랑한다고 말씀하시니까 진짜 사랑하는지는 모르겠다”면서도 “편하긴 정말 편한 것 같다. 같이 근무하면서”라고 답했다.

이어 “진짜 내가 늙은 것 같냐”는 질문에는 “아까 보셨지 않느냐. 형 진짜 늙었다고. 정말 늙었습니다”라고 솔직하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시골경찰2’는 마을의 각종 민원, 신고를 해결하고 불철주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진정한 경찰이 돼 가는 ‘리얼 경찰 스토리’로, 평화롭고 아름다운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배우 4인방의 시골경찰 라이프가 펼쳐진다. 앞서 1탄에서는 전라북도 진안에서, 2탄에는 경상북도 영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2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됐다.
 

'시골경찰2' 신현준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