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슬, 기련 신곡 ‘you are mine’ 뮤비 출연·····미모+ 분위기 다 갖춘 신인

2017-11-21 16:3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엘엔컴퍼니]


기련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면서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 서예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서예슬은 오늘 오후 12시에 발매 된 기련 ‘you are min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대학 선후배 사이 풋풋한 설레임의 감정을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서예슬은 사진 동아리 선배로 변신해 자연스러운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쉬는 시간 틈틈이 콘티를 보며 캐릭터를 더욱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해 연습의 연습을 거듭했다는 후문.

추운 날씨 속에서 여러 번 반복 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웃는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까지 챙기는 여유를 보인 서예슬은 신인답지 않은 내공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촬영 관계자는 “서예슬은 감정 표현과 디테일 한 표정 연기가 뛰어나고 작품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가 높은 편이다. 무한한 잠재력을 갖은 신예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호평했다.

서예슬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답게 출중한 기본기를 가진 신예로 최근 KBS2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 은자 역을 통해 브라운관에 첫 데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으며 그 진가를 증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