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I), 건강상의 이유로 '더 유닛' 자진 하차…"피로누적·체력적 문제로 하차" [전문]

2017-11-24 09:39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제공]


‘더 유닛’에 출연중이던 솔로 여가수 아이(I)가 자진 하차를 택했다.

24일 오전 아이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에 “아이 양의 피로 누적과 체력적인 문제로 정상적인 기량을 보여줄 수 없겠다는 당사의 판단 아래 현재 출연중인 KBS2 ‘더 유닛’ 프로그램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당사는 아이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아이 양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7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아이는 그룹 B1A4 멤버 바로의 친동생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KBS2 ‘더 유닛’에 출연하며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세웠다. 그러나 걸그룹 데뷔 대신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하겠다는 입장을 전하며 자진 하차를 선언하게 됐다. ‘더 유닛’에서 아이는 그룹 미션 초록팀 센터를 꿰차며 주목받았다. 특히 첫 부트무대에서 아이는 심사위원 전원에게 선택받으며 ‘6부트’ 멤버가 된 바 있다.

이하 아이(I) ‘더 유닛’ 하차 관련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I) 양의 피로 누적과 체력적인 문제로 정상적인 기량을 보여줄 수 없겠다는 당사의 판단 아래 현재 출연 중인 KBS2 ‘더 유닛’ 프로그램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당사는 아이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이 양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