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스니커즈,롱패딩 신드롬 이어갈까?..가격 5만원 1인 2켤레 한정 사전예약 시작

2017-12-07 14:59
  • 글자크기 설정

평창 스니커즈 판매일정은 온라인스토어에 공지된다.[사진 출처: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캡처]

롯데백화점이 대박을 터트린 '평창 롱패딩'에 이어 기획한 '평창 스니커즈'가 오는 7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받는다.

롯데백화점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평창 스니커즈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측이 밝힌 바에 따르면 평창 스니커즈는 소재가 천연 소가죽이다. 색상은 하얀 색이고 검정 휠탭이 있다. 사이즈는 220~280㎜(10㎜ 단위)다. 가격은 5만원이고 학생증 소지 시 10% 할인된다.

평창 스니커즈에는 미끄럼 방지 천연 고무창이 있다.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아치형 충격흡수창이 있다.

롯데백화점은 7일 “지난 1∼6일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을 받은 결과 예약자 수가 2만명을 넘어섰고 예약 물량은 전체 초도 물량 5만켤레의 60%인 3만켤레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렇게 평창 스니커즈가 돌풍을 일으킴에 따라 롯데백화점 측은 판매물량을 1인 2켤레로 한정했다.

평창 스니커즈 판매일정은 앞으로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공지된다. 판매 개시 이후 1주일 이내 미수령하면 예약주문이 자동소멸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