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 2017 코틀러 어워드 ‘최고경영자상’ 수상

2017-12-07 17:03
  • 글자크기 설정

글로벌 한류 및 K-POP 성장 기여 공로

(왼쪽부터)필립 코틀러 교수, SM 이수만 총괄프로듀서[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가 2017 코틀러 어워드(2017 Kotler Awards)에서 ‘최고경영자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지난 6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7 코틀러 어워드에 참석, 글로벌 한류를 창출하고 K-POP 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코틀러 어워드는 ‘마케팅의 아버지’이자 세계 최고의 경영사상가로 불리는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미국 노스웨스턴대 석좌교수의 정신을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시장을 선도한 기업 및 기업가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글로벌 마케팅 시상식이다. 

더불어 수상자는 필립 코틀러 교수 및 국내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됐으며,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시상식에서 개인으로는 유일하게 글로벌 마케팅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 리더에게 수여하는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틀러 어워드 측은 “한류 문화를 대표하는 K-POP의 뿌리에는 SM 이수만 회장의 노력이 담겨있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혁신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대중가요 산업의 발전을 이끌었으며, 국내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해외 진출을 지속적으로 기획하며 K-POP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고 수상 이유를 밝혀, 글로벌 한류와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해온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