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예고 영상] '황금빛내인생 37회' 박시후 여자 신혜선 임을 안 나영희 분노…"소중한 사람"

2018-01-13 10:18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박시후 신혜선 주연의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7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7회에서 서지안(신혜선)을 만나고 최재성(전노민) 사무실로 간 노명희(나영희)는 "서지안이었어요. 도경(박시후)이 여자가 서지안이예요"라고 말해 놀라게 한다.

카페에서 만난 서지안이 "나하고 하고 싶은 게 뭐예요? 결혼이라도 하고 싶은 거예요?"라고 묻자 최도경은 망설임 없이 "어"라고 대답한다.

집으로 간 최도경은 노명희에게 "지안이 자체만 생각해주세요"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노명희가 "거론할 가치도 없는 애를 뭐 하러"라며 화를 내자, 최도경은 "제가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밝힌다.

또 달라진 서지수(서은수)의 태도에 선우혁(이태환)은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선우혁이 "갑자기 왜 그러냐 서지수"라고 묻지만, 서지수는 마음을 숨긴 채 "특별한 이유없이 그랬다고 말했는데.."라고 대답한다. 하지만 선우혁은 "아니 이유있어. 너"라며 재차 묻는다.

한편,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