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아육대' 팬♥ 가득한 역조공…레드벨벳 세븐틴 등 도시락부터 간식까지 제공

2018-01-15 14:26
  • 글자크기 설정

아스트로 구구단 등도 제공

[사진=@pi***, @di*** 트위터]


올해 설특집으로 방송될 '2018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진행되는 가운데, 아이돌들이 팬들을 위해 역조공(연예인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행위)에 나서고 있다.

15일 '2018 아육대'가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자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아이돌들의 모습이 실시간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 네티즌(@pi****)은 '아육대 레드벨벳 역조공'이라는 제목으로 레드벨벳이 팬에게 제공한 도시락 사진을 올렸다. 특히 레드벨벳 멤버들의 얼굴과 함께 '러비들 배고프면 안돼요~!!'라는 애교성 글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븐틴은 '세븐틴이 쏜다! 맛있게 먹어요'라고 적힌 메모와 함께 주먹밥과 생수, 핫팩을 팬들에게 나눠줬고, 온앤오프는 '안돼~안돼~ 도시락 급하게 먹으면 안돼~ 체하면 안돼~ 천천히 먹어야해! 고마워'라는 손글씨 쪽지와 함께 도시락을 제공했다. 

이 밖에 아스트로, 구구단, 인투잇, 골든차일드, 더보이즈의 역조공 도시락도 공개됐다.

한편,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등 5개 종목으로 치러지는 '2018 아육대'에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러블리즈 비투비 빅스 세븐틴 구구단 러블리즈 오마이걸 업텐션 NCT127, 몬스타엑스, CLC, 라붐, 에이프릴, 뉴이스트W, 골든차일드, 아스트로, 더보이즈, 임팩트, 온앤오프, 다이아, 드림캐쳐 등이 출전했다.

특히 볼링 종목에서는 남자 부문 엑소, 하이라이트, 워너원, 세븐틴,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스누퍼, 크나큰이, 여자 부문에서는 에이핑크, 레드벨벳, 여자친구, 러블리즈, 나인뮤지스, 마마무, 위키미키, 라붐 등이 참여했다.

 

[사진=@ON**** 트위터]

 

[사진=@K**** 트위터]

 
 

[사진=@co**** @19**** 트위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