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나이스 샷!"...신년맞이 '골프 장타' 대회 열어

2018-01-18 17:57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신년맞이 고객감사 골프 장타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6층 골프샵에서 장타대회 예선전을 치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부산이 수도권에 비해 대체로 기온이 높아 골퍼들의 움직임이 조금 빠르게 나타나면서 처음으로 마루망 코리아와 함께 '신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로 마련됐다. 또한 마루망 코리아는 이번 장타대회에 마루망 골드Ⅲ드라이버를 비롯해 각종 용품 등을 후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 참가조건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나이 40세이상으로 제한하며, 신세계 센텀시티 전 장르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대회진행은 예선전에서 남자 220M, 여자 150M 이상의 비거리를 기록하는 고객이 결승전을 진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인당 5회 기회를 제공하고, 나이대별로 어드밴티지를 부여 할 예정이다. 단, 평일 2시~6시, 주말 2시~4시 사이에만 예선전이 치러지므로 시간대를 잘 확인해야한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장타대회 1등에게는 85만원 상당의 마루망 골드Ⅲ드라이버, 2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마제스티 볼 1더즌, 3등에게는 5만원 상당 마루망 볼 1더즌이 남/여 각각에게 주어지며, 결승은 10일간 예선전을 통해 오는 2월 3일~4일에 걸쳐 11층 골프레인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세계 센텀시티 정연일 골프 팀장은 "신세계 센텀시티와 마루망 코리아와 함께하는 행사이니만큼 이번 장타대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기대된다. 골프가 점점 대중화 됨에 따라 앞으로 골퍼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