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고현정, 박기웅 압박 "죽였나요?"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에 압도

2018-01-18 22: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리턴 캡처]


‘리턴’ 고현정이 박기웅과 대화를 나눴다.

오늘(1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리턴’(연출 주동민 l 극본 최경미)에서는 박기웅의 변호사로 간 고현정이 그를 추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선 공개 된 영상에서 최자혜(고현정 분)는 강인호(박기웅 분)와 마주보고 있다. 무료한 표정으로 볼펜만 만지작거리던 최자혜는 “저한테 뭐 할 말 없습니까? 도저히 입이 떨어지지 않아 못할 말이라도”라고 말하며 강인호를 바라봤다.

날선 눈빛으로 최자혜를 바라보던 강인호는 “지금 뭐하는 겁니까?”라고 묻는다. 이에 최자혜는 “그러게요. 내가 여기 왜 있는 건지”라며 수긍했다.

이어 그는 “내가 강인호씨를 얼마나 믿을 수 있는지, 아니 믿어야 하는지”라며 “변호인과 의뢰인 사이에 신뢰 깨지면 그 재판 승산 없습니다”라고 차분하게 말했다.

강인호는 “이 봐요. 거 알아듣게 얘기 좀 해요”라며 날을 세웠다. 최자혜는 “염미정(한은정 분) 마지막으로 본 곳이 어딥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강인호가 대답하지 못하자 최자혜는 “영원히 들키지 않을 거짓말이 가능할 거라 생각했습니까?”라며 “처음부터 다시 묻습니다. 염미정 죽였습니까?”라고 물었다.

강인호는 “아니요”라고 답했지만 최자혜는 “그 말을 어떻게 믿습니까?”라고 소리쳤다. 이에 강인호는 “가세요, 그럼. 세상에 널린 게 변호산데”라고 답했다.

이에 최자혜는 “아, 세상에 널린 게 변호사죠. 그 변호사 중에 나만큼 승률 높은 변호사 있으면 그렇게 해요, 그럼”이라고 말하며 자리를 떴다.

당황하던 강인호는 곧 의자를 넘어뜨리며 분노를 표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