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선우, 뮤지컬 ‘어겪사’ 일본 공연 캐스팅 ···주인공 발탁

2018-01-19 12: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소년공화국의 선우가 뮤지컬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 이야기(이하 ‘어겪사’)’의 일본 공연에서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도전한다.

선우는 이번 작품에 앞서 소년공화국으로 크고 작은 무대를 통해 가수로서 꾸준하게 활동을 해 온 가운데, 웹드라마 ‘연금술사’ 및 일본 지상파 채널 MX에서 방영된 ‘너의 눈동자에 꽃다발을’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 또한 선보인 바 있다.

뮤지컬 ‘어겪사’는 작년 2017년 5월에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올해로 일본에서는 두 번째 공연이 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이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본 작품은 흔히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사랑을 다룬 내용으로 국내에서도 관객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선우는 한번도 연애경험이 없지만 어느 날 우연히 첫 눈에 반한 사랑을 만나게 되어 고백하기까지 망설이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태평’ 역을 맡으며, 모든 대사를 일본어로 소화해 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외 출연자로는 ‘태평’ 역으로 더블캐스팅 된 원오원의 권도균, 연애경험이 풍부한 역할인 ‘동구’역에 가람이 있다.

한편, 뮤지컬 ’어겪사’ 일본 공연은 오는 3월 2일부터 일본 신주쿠 시어터 모리에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