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 영상] '내남자의비밀 85회' 이휘향, 강세정 김다현 결혼 허락?…도청장치 발견에 분노

2018-01-23 10:33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방송화면캡처/ 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송창의 강세정 주연의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8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85회에서는 위선애(이휘향)는 기서라(강세정)와 결혼하고 싶다는 강인욱(김다현)에게 "그 결혼 꼭 해야겠으면 해라. 주말에 집으로 초대해"라고 말한다. 

갑자기 달라진 위선애의 모습에 한지섭(송창의)이 "어머니 목표는 나야"라고 말하자 진해림(박정아)은 "당신 끌어내리면 내가 가만있지 않아"라고 말한다. 이에 한지섭은 "어머니 너무 믿지 마"라며 선을 긋는다. 

진해림 사무실에서 기서라를 만난 한지섭은 "해솔(권예은)이 나한테 주고 인욱이 형이랑 아이 낳고 행복하게 잘 살아요"라고 말한다. 이에 분노한 기서라는 "당신들 옆에서 거머리처럼 피를 말릴 거야"라며 협박한다. 

이 말에 진해림은 "안되겠다. 계획을 더 앞당겨야겠어"라고 말한다. 구미홍(이상숙)이 기서라 집을 찾아가 애를 내놓으라고 말하자, 기서라는 "해솔이 제 딸이에요. 해솔이 제가 키워요"라며 유치원으로 달려간다. 하지만 한 발 빠른 구미홍은 해솔이를 데리고 택시에 오른다.

또한 위선애는 자신의 방에 도청장치가 있음을 알고 "한지섭 이 찢어 죽여도 모자랄 놈"이라며 경악한다.

한편,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