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비밀 훈련’위해 평창 떠나는 피겨스케이터들

2018-02-13 15:59
  • 글자크기 설정

12일 오전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피겨 팀이벤트에서 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피겨스케이터들이 올림픽 개최지를 떠나 비밀리에 마지막 준비에 들어간다.

1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한 스케이터들이 훈련을 위해 평창을 떠난다”고 AP통신을 인용해 보도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은 팀이벤트(단체전) 이후 휴식 시간을 맞아 올림픽 분위기를 벗어나 며칠간 조용한 분위기에서 훈련을 이어간다.

피겨스케이팅은 12일까지 단체전이 열렸으며 14일 페어에 이어 16일 남자 싱글이 시작된다. 아이스댄스나 여자 싱글 등 다른 종목은 다음 주에 막을 올린다.

긴 휴식기간을 맞아 캐나다 아이스댄스 대표인 테사 버츄와 스캇 모이어, 여자 싱글의 케이틀린 오스먼드, 가브리엘 데일먼, 라킨 오스먼은 서울로 향해 아이스링크가 아닌 곳에서 훈련할 예정이다.

올림픽에서 트리플 악셀을 완성한 첫 미국 여자 선수인 나가스 미라이는 팀 동료 캐런 천, 브래디 테넬과 함께 피겨스케이팅 경기가 열리는 강릉을 벗어나 ‘비밀 장소’에서 점프를 가다듬는다.

일본과 러시아 출신 올림픽 선수(OAR) 피겨스케이터들은 아예 한국을 벗어나 일본에서 훈련을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