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미 해설위원,최민정 쇼트트랙 500m 실격에“판정억울,패널티 사유 안돼”눈물

2018-02-14 00:00
  • 글자크기 설정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

최민정 쇼트트랙 500m 실격에 MBC 안상미 해설위원이 분노했다.[사진출처:위(MBC 평창동계올림픽 중계방송 동영상 캡처),아래(연합뉴스 제공)]

MBC 안상미 해설위원이 최민정 쇼트트랙 500m 실격에 분한 마음을 나타냈다.

MBC 쇼트트랙 중계방송을 책임지고 있는 안상미 해설위원은 13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500m 결승전 경기 생중계 도중 최민정 쇼트트랙 500m 실격에 울컥했다.

이날 최민정 선수는 2위로 골인했다. 그러나 결국 실격 판정을 받았다. 안상미 해설위원은 최민정 쇼트트랙 500m 실격에 “심판 판정이 억울하다”며 “최민정이 손을 잠깐 넣었다는 이유 하나로 패널티를 준 걸로 보이는데 사실 그게 패널티 사유는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안상미 해설위원은 “누구보다 지금 최미정 선수가 가장 속상할텐데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민정은 13일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있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500m 결승에서 아리아나 폰타나(이탈리아·42초569)에 이어 간발의 차로 2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지만 이후 진행된 사진 판독에서 임페딩(밀기반칙) 판정이 내려져 실격 처리됐다.

최민정은 이 날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믹스트존(공동취재구역)에 나타나 쇼트트랙 500m 실격에 “마지막 결승선에 들어오면서 반칙 판정을 받은 것 같다. 결과에 관해서는 후회하지 않기로 했다. 많은 분이 응원해주셨는데 보답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지금 눈물을 흘리는 건 그동안 힘들게 준비했던 게 생각나서 그렇다. 속은 시원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