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영국 국대 선수, 평창 놀이터에 반했어요

2018-02-14 22:18
  • 글자크기 설정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참가를 위해 평창을 방문한 영국 국가대표 선수의 주목도가 높아졌습니다. 그 이유는 영국 선수의 카메라와 SNS 활동에 있습니다.

영국 선수들은 평창에서 지내는 일상 모습들 가령 기숙사 모습이나 선수 식당의 음식 등을 영상으로 찍어 SNS에 자주 올립니다. 그들의 영상 하나하나가 평창을 소개하고 홍보해주니 자발적 평창 홍보대사로 변신한 것이죠.
 

13일 영국 대표팀의 스키선수 로완 체셔(Rowan Cheshire)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는 선수촌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요리도 하며 방송사와 인터뷰 하는 일상을 담아냈습니다. 이 영상 속에 한국 누리꾼의 배꼽을 빠트린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아파트 놀이터에서 영국 선수가 어린이용으로 제작된 미끄럼틀과 놀이기구 등을 해맑게 웃으며 이용하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로완 체셔(Rowan Cheshire)가 올린 영상 속 구간이다.[사진=로완 체셔(Rowan Cheshire) 유튜브]

이 장면은 움짤로 만들어져 '평창 영국 선수들 최신 근황.gif'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해당 움짤을 본 누리꾼은 "이래서 금메달 따는구나", "선수촌 있는 데가 신도시라서 새로 지은 아파트 놀이터 많을 텐데 거기 가서 노나보네", "영국국대는 거의 놀러 나온 분위기" 등의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