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 아내 이보영 이어 tvN 드라마로 브라운관 복귀…'아는 와이프' 출연 확정 [공식]

2018-02-24 00: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대세’ 지성이 안방극장으로 컴백한다.

근 3년 사이에 2차례나 연기 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배우 지성이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를 차기작으로 결정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tvN '아는 와이프(연출:이상엽/극본:양희승/제작: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는 한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결혼 5년차 주혁과 우진이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운명이 바뀌어, 180도 달라진 현재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게 된 인연들과 써내려가는 로맨스 판타지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은행을 배경으로 리얼하게 그려지는 은행원들의 일상 이야기가 따뜻한 휴머니즘을 더 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지닌 지성이 ‘아는 와이프’를 통해 어떤 로맨스 연기를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성은 아내 우진과 결혼 5년차, 은행 6년차 대리인 차주혁 역을 맡았다. 넘치지도 부족하지 않은 대한민국 평균 직장인 차주혁이 펼치는 로맨스 판타지가 현실적이면서 유쾌하게 그러질 예정이라고.

지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성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작품 전체의 진정성과 따뜻함이었다. ‘아는 와이프’를 통해 사람 냄새 나는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쇼핑왕 루이' '제왕의 딸, 수백향' 등을 연출한 이상엽감독의 위트 넘치는 연출력과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역도요정 김복주' 등을 집필한 양희승 작가 특유의 톡톡 튀는 유쾌함이 만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