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롯데호텔 홍보대사 위촉··· ‘한류돌’ 위상 굳건

2018-03-08 13:36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호텔부산]



빅스가 롯데호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빅스는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롯데호텔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국내외에서 케이팝을 대표하는 독보적 콘셉트돌로 활발히 활동하면서 글로벌한 인지도와 세련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평가 받은데 따른 것이다.

앞서 빅스는 2015년부터 두 차례 홍보대사로 선정돼 롯데호텔의 한류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바 있다. 2017년 11월에는 부산에서 일본팬을 대상으로 한 팬미팅이 성공적으로 개최돼 관광객을 대거 유치하는 데 기여했다.

출시하는 앨범마다 화제를 모으며 단단한 인기를 유지 중인 빅스는 지난해 발표한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도원경(桃源境)’을 통해 2018년 역주행 첫 주자에 등극했다. 빅스만의 무릉도원을 동양적인 멋으로 극대화시킨 ‘도원경(桃源境)’을 통해 한류를 대표하는 케이팝 그룹으로 확실히 인정받으며 지난달 열린 제132차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총회 개회식에서 특별 공연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롯데호텔은 한류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독보적 콘셉트돌이자 글로벌 한류돌인 빅스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저변을 탄탄하게 다져나갈 예정이다.

롯데호텔의 새 얼굴이 된 빅스는 호텔 한류 팬미팅, 홍보 활동, 홍보용 콘텐츠 등을 비롯해 호텔 한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