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진, 사직서 제출한 배현진과 '송파을' 선전 다짐…"채널A와 MBC간 전쟁"

2018-03-08 14:44
  • 글자크기 설정

"페어 플레이 기대되는 상대다"

배현진 MBC 전 아나운서. [사진제공=연합뉴스]


박종진 바른미래당 후보가 서울 '송파을' 재보궐 선거에서 배현진 전 아나운서와의 선전을 다짐했다.

최근 MBC에 사직서를 제출한 배현진 전 아나운서는 오는 9일 자유한국당에 입당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렇게 되면 해당 지역에서 이미 후보 등록을 마친 박종진 바른미래당 후보와 경쟁이 불가피해진다.
박종진 후보 역시 전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 메인 앵커 출신이다. 이번 선거전은 같은 아나운서와의 대결을 넘어, 채널A와 MBC간의 대리전 양상을 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미디어오늘 보도에 따르면 박종진 후보는 "방송인 후배가 온다고 하니까 너무 반갑다"며 "선의의 경쟁, 페어 플레이를 함께 할 수 있는 신선한 후보가 나온다는 것에 대해 너무 좋다"는 입장을 밝혔다.

박 후보는 "배현진 전 아나운서가 송파을로 올 것이라는 이야기는 계속 돌았고, 금일(8일) 새벽에 확정됐다고 들었다"며 "사실 정치를 오래한 분과 경쟁하게 되면 페어 플레이를 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배 전 아나운서가 이 지역에 살았는지, 얼마나 연고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열심히 뛰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재보궐 지역은 어떤 당이든 꼭 이겨야 하기에, 전략공천을 할 수 밖에 없다"며 "바른미래당에서 저에게 올인 하고, 자유한국당에서는 배현진에게 올인 할 것이다. 열심히 뛰어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