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프렌즈 UCC 공모전 ‘레고하트송챌린지’ 실시

2018-03-09 17:01
  • 글자크기 설정
레고코리아는 2018년 새롭게 선보인 레고 프렌즈의 주제가 ‘하트송 (We’ve Got Heart)’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레고하트송챌린지’ UCC 공모전을 오는 4월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레고 프렌즈 하트송은 레고 프렌즈의 배경인 가상의 도시 하트레이크 시티 속 다섯 소녀의 개성을 담은 주제곡이다. 한국 레고 프렌즈 팬들을 위해 키즈돌 ‘비타민’과 협업해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보름 만에 70만회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레고하트송챌린지’는 아이들이 하트송 뮤직비디오와 안무영상을 참고해 자신만의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UCC 공모전이다. 영상은 #레고하트송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오는 4월8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작은 4월11일 발표된다.

1등 수상작 3명에게는 하반기 레고 프렌즈 모델 활동의 기회와 ‘아이사랑 캠핑 페스티벌’ 티켓이 주어진다. 그외 수상자에게는 ‘아이사랑 캠핑 페스티벌’ 티켓, 레고 프렌즈 비밀 아지트 세트(41340), 레고 프렌즈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진권영 레고코리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레고 팬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녹아 든 멋진 작품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레고하트송챌린지' 알림 포스터.[사진= 레고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