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김성수, 예지원 한정 눈치백단···유쾌한 부부 호흡

2018-03-14 08:39
  • 글자크기 설정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성수, 태몽 꿈에 예지원 임신예측... ‘혹시?’ 궁금증↑

[사진=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방송 화면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성수가 아내 한정 다정함과 섬세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에서 김성수는 아내 예지원을 향한 눈치 백단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황인우(김성수 분)는 남편 몰래 걸쭉한 입담을 과시하는 이미라(예지원 분)의 모습을 보며 조용히 돌아서는 센스를 발휘했다. 미라의 알듯 말듯 한 태몽 같은 꿈 이야기와 먹성을 보고 혹시 미라가 임신 한 것이 아닌지 예측하기도 했다. 아내의 변화를 그 자신보다 먼저 눈치 채는 섬세함을 보이는가 하면 섣불리 얘기하지 않는 배려를 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등장 할 때마다 오랫동안 서로 사랑해온 부부의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김성수와 더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어른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르익은 멜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좀 살아본 어른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