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이광수, '악연' 배성우와 재회…지옥길 예고

2018-03-18 09:49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라이브' 방송 캡처]

‘라이브’ 이광수의 ‘웃픈’(웃기고 슬픈) 지옥길이 예고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3회에서는 팍팍한 현실 속에서도 삶의 투지 하나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 ‘염상수’ 역으로 분한 이광수가 경찰학교에서 만났던 배성우(오양촌 역)와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상수는 자신이 속해있는 홍일 지구대에 양촌이 발령을 받자, 못마땅한 기색을 표출했다. 경찰학교를 다닐 당시 그에게서 받았던 혹독한 교육이 지독한 악몽처럼 남아있었기 때문. 그 모습을 지켜본 혜리(이주영 분)은 상수를 향해 그렇게 티 내다간 잘린다며 걱정했지만, 상수는 “나 이제부터 티 안 나게 진짜 악랄하고 비굴하게 잘할 거야, 그 인간한테. 그래서 이기적으로 살아남을 거야”라며 패기를 드러냈다.

상수의 말을 몰래 다 들은 양촌은 순찰차 안에서 상수를 시종일관 난감하게 만들었다. 양촌은 “경위님”, “경감님”, “선배님”, “형님” 등 상수가 부르는 모든 호칭을 거부한 것. 상수는 당황했고, 이에 양촌은 “이제부터 너는 나를 오양촌 씨라고 부른다”라고 명령했다. 상수는 그런 그의 태도에 화가 나면서도, 양촌이 시키는 대로 “오양촌 씨!”라고 크게 외쳐, 씁쓸한 웃음을 안겼다.

이광수는 극이 진행되는 내내 승부욕과 패기, 잘 해내려는 의지로 가득 찬 ‘염상수’ 캐릭터를 특유의 자연스럽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뿐만 아니라 그는 시보 동기로 등장하는 정유미(한정오 역), 이주영과 친근하면서도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홍일 지구대 사수인 배성우와는 악연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갔다. 앞으로 이광수의 시보 생활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이광수가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는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가치와 정의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바쁘게 뛰며 사건을 해결하는 지구대 경찰들의 이야기다. ‘라이브(Live)’ 4회는 오늘(18일) 오후 9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