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하이모, 항암환자 무료 모발정리 外

2018-03-30 09:00
  • 글자크기 설정

[자료=하이모 제공]


●하이모는 항암 치료 중인 환자에게 무료 모발정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사회공헌 활동인 ‘러브 헤어 캠페인’의 일환이다. 항암 환자들은 급작스러온 탈모로 모발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다. 나아가 우울증과 무기력증을 느끼기도 한다.
하이모와 하이모 레이디 전국 지점에서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1대1로 서비스해준다. 가발 제작을 원할 경우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의 천녹은 매출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4월 15일까지 모든 구매자에게 샘플팩을 증정한다.

샘플팩에는 ‘천녹톤’ 1포와 ‘천녹정 에브리타임’ 1포가 들어있다.
 

[자료=한림대한강성심병원 제공]


●한림대한강성심병원은 오는 31일 오전 10시 병원 화상센터 11층 강당에서 ‘새학기 학부모 알아야 할 우리아이 건강관리’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이지영 소아청소년과 교수가 새학기를 맞은 어린이의 감염·환경관리, 성장·발달관리법 등을 소개한다.

이번 강좌에 이어 4월 14일 오전 10시에는 ‘어린이 건강관리’를 주제로 무료 강연을 갖는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은 4월을 맞아 찾아가는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4월 2일 부평구보건소에서 ‘봄철 호흡기질환의 예방과 관리’를 주제로 첫 강좌가 열린다. 다음 날인 3일엔 청천보건지소에서 ‘노인성 난청과 어지럼증’, 연수구보건소에서 ‘갑상선암의 예방과 치료’, 간석건강관리센터에서 ‘지방간과 알코올성 간질환’에 대한 강좌를 각각 갖는다.

5일엔 중구보건소에서 ‘당뇨와 콩팥’에 대해 소개하며 6일에는 삼정동성당에서 ‘백내장·녹내장 등 노인성 안과질환 치료·예방법’, 부평구보건소에서 ‘당뇨의 이해’를 주제로 강의를 한다.

●한림대성심병원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50분 병원 제2별관 5층 일송문화홀에서 ‘아이캔 부모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소아청소년 비만중재 아이캔 프로젝트의 정기 부모교육 강좌로, 이임천 창동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강사가 ‘소리치지 않고 화내지 않고 컴퓨터, 핸드폰 끄기’를 주제로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법을 알려준다.
 

[자료=한림대성심병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