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한고은 '동상이몽2'서 4살 연하 남편 자랑···식성까지 바꿔준 한고은 남편은 어떤 사람?

2018-04-17 07: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동상이몽 방송 캡쳐 ]


배우 한고은이 4살 연하 남편과 결혼하게 된 뒷이야기를 밝혔다. 

평범한 회사원과 결혼 후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한고은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동감하며 응원을 보냈다. 
 
한고은은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남편과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고은은 지난 2015년 "연하의 남성과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은 바, 한 달여 만에 결혼 발표를 해 대중의 축하를 받았다.
 
이날 한고은은 “아는 언니에게 남편을 소개받았다. 전화번호를 주고받아서 채팅으로 대화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사람을 처음 봤다. 자기가 뭘 먹었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 아직 얼굴을 보지 않은 사이인데 자기 일상을 조근조근 얘기해줬다. 거기에 마음이 열려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만난 지 101일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한고은은 “어느 주말에 남편과 술을 마셨다. 평소에는 그냥 헤어지는데 그날 술을 한 잔 더 하자기에 맥주 한 잔 마시고 집에서 뻗었다”며 “남편을 재웠다가 다음 날 깨웠는데 뜬금없이 ‘결혼할래?’라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그래요’라고 답하고 해장하러 갔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남편 덕분에 식성까지 바뀌었다고 털어놨다. 
 
또 한고은 "30대 초반까지는 고기를 안 먹었다. 해산물을 먹었다. 닭고기도 별로 안 좋아했다. 고기를 안 먹는 버릇을 하다보니 피 비린내가 별로였다"고 말했다.
 
이어 "신랑은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다. 음식에 고기가 들어가지 않으면 음식이라고 생각 안 한다. 난 고기 육수도 싫었는데 지금은 신랑 따라 고기도 잘 먹는다. 결혼 후 그렇게 되더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노사연은 충격적인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simp**** 남편 월급을 받으며 행복해 하는것 이뻐보이네요.행복하세요. gksk**** 한고은에 비해 광장히 평범한 남자라고 들었는데. 한고은은 이미지도 쫌 사랑을 보는 자유로운 스타일 같음 rmff**** 한고은팬입니다~이쁜건 물론이구 인품도 좋아보여서좋아해요 inha**** 한고은 고급스럽게 예뻐 대단하다 love**** 한고은 은 진짜 여신 인거 같아.매력이 젤 많은 연예인같다" 등 다양한 의견을 밝혔다. 
 
한편 한고은은 2015년 8월 4살 연하의 배우자와 결혼했다. 한고은의 배우자는 홈쇼핑에서 다년간 근무한 MD로 알려졌다.배우 한고은이 자신의 식성에 대해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